총동문회장 인사말

용원

총동문회장

Facebook Twitter Linkedin

사랑하고 존경하는 신일고 동문 여러분! 2년 동안 23대 총동문회장직의 임무를 맡은 6회 박용원입니다.

내년이면 우리 모교의 개교 50주년을 맡는 해입니다. 이런 중차대한 시기에 부족한 제가 총동문회장직을 수행해야 하는 임무 앞에 두려움이 앞섭니다. 하지만 저는 여러 선후배님들과 동기들의 후원과 협조에 힘입어 자신 있게 그 임무를 수행해 나아가겠습니다.

이제 저는 졸업후 늘 가슴에 품고 살았던 '믿음으로 일하는 자유인'에서 '행동으로 보여 주는 자유인'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신일인들이 단결하여 선후배 동기간이 교류하고 협력하며 인생을 함께 나누고 즐길 수 있는 총동문회를 만들도록 전력을 다 하겠습니다. 더불어 동문 여러분께 부탁 드립니다. 이젠 가슴 속에 있는 신일 사랑을 마음으로부터 보여 주십시요. 우리 모두, 선배를 후배를 그리고 동기를 마음으로만 사랑하지 말고 행동으로, 말 한마디로, 또 차 한잔으로라도 사랑을 직접 전해 주십시오.

동문들이 서로 왕성하게 소통하고 끊임없이 교류한다면 우리 모두의 삶이 행복질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사랑하는 선후배 동기 여러분! 이제 우리 모두 '믿음으로 일하고 행동으로 보여 주는 자유인'으로 다시 태어 나서 신일의 영광을 함께 맞이 합시다.

동문 여러분들의 가정에 늘 건강과 평화가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2015. 3. 17

신일고등학교 총동문회

23대 총동문회장 박용원(6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