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제목없음

13회 고영헌입니다. 여러 선배, 후배님들 가입인사가 너무 늦었습니다. 뭔가 착각이 있었는지 가입된것으로 알고 있다가 댓글이 안달려서 이제서야 정식으로 가입인사 올립니다. 항상 즐겁고 안전한 산행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제목없음

5회 신동익입니다. 그동안 산행만 따라 다니고 동호회 가입을 잊고 있었습니다. 늦은 가입 죄송하구요...열심히 따라 다니겠습니다. 산행 선후배님들의 많은 지도 부탁합니다.

제목없음

안녕하세요..회 이후식입니다. 산이좋아 산을 자주 오르내리게 되었습니다. 산을 좋아하는 선 후배닙들과 산행을 하고싶어 가입했습니다. 아무쪼록 자주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제목없음

안녕하십니까?? 신일 15회 백 광호 입니다^^ 10회 김 경태 선배님에 추천으로 회 가입 하였습니다!! 산을 좋아하고 스포츠 를 좋아합니다.. 앞으로 자주 뵙도록 하겠습니다^^

제목없음

안녕하십니까? 신일고 역사자료실장 최광범입니다. 한달 전쯤 조덕호 회장님께서 신일고 재학생 산악회를 조직해 달라는 부탁을 하셨습니다. 가능하면 두위봉에도 함께 가자고 제안하셨습니다. 제의는 감사하지만 다음 기회에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고3은 무리인 것 같아서 2학년 학생 4명으로 산악회를 부활시켰습니다. 산악회부활1기 학생들을 데리고 오늘(6/3) ...

제목없음

안녕하세요. 10회 김경태 입니다. 총동문회사무실에 연락해서 드디어 가입이 되었습니다. 지난 가을(9월 주왕산) 시작한 선후배님과의 산행 너무 좋았습니다. 산은 잘 못 타지만 쉬엄쉬엄 오르니 정상이더군요. "태산이 높다하되 하늘아래 뫼"라는 말이 가슴에 와 닿습니다. 다음 산행은 제천에 있는 금수(강)산 이라죠. 얼마나 아름다운지 기대 됩니다.

제목없음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를 세번째 드립니다. 아마도 뭔가 문제가 있는 모양입니다. 늦었지만ㄴ이제사 인사드림을 용서하시고 좋은 만남의 기회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목없음

처음 뵙겠습니다. 27회 봉지욱입니다. 도봉산 자락에 살고 또 산을 좋아하며 아울러 그만큼 신일고등학교에 대한 애착으로 점철된 마음입니다. 선후배 모여 오순도순 즐겁게 산행을 하였으면 합니다. 모두 무탈 강녕한 산행하세요~

제목없음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 월출산 산행에 동해하였던 16기 장병구 입니다. 처음으로 참여하였지만 정답게 맞아주셔서 너무 감사하였습니다. 즐거운 산행에 모처럼 고향을 찾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제목없음

안녕하세요.18회 진수목입니다.의정부동문모임소속이구요.의정부는 등산모임이 없어서 가끔 인천등산모임에 참석했었습니다.열심히 참석하겠습니다.산행시 연락부탁드립니다.(011-275-3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