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자 ACTION!!! 웃자 ACTION!!!

★ 개교50주년기념 _ 모교 버스 기증 ★



<스쿨버스 기증 경과보고>


동문 여러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후원 덕분으로 개교 50주년 기념 첫 행사로 기획된 스쿨버스 기증은

지난 3월 26일 발주하여 7월 26일 완성 출고하여 일주일간 내장 작업 완료하고 8월 3일 최종적으로

외관 작업하여 모교에 전달하였습니다.


개교 50주년을 맞이한 뜻 깊은 해에 동문 여러분들의 정성 가득한 후원으로 후배들에게 최고급 스쿨버스를

기증하게 되어 가슴 뿌듯하고 자랑스럽습니다.


다시 한번 후원 활동에 참여해 주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버스 내부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후원하신 분들을 새겨넣었습니다.

 

기증식 : 2016. 8. 17(수) 오전 8시, 모교


신일고등학교 총동문회 개교 50주년 기념 학교버스 기증식 

< 식     순>
사 회 : 박윤모 사무총장
     1. 개회
     2. 기도 (박한결 목사)
     3. 인사말씀 (최경호 교장)
     4. 경과보고 (박윤모 사무총장)
     5. 인사말씀 (박용원 총동문회장)
     6. 기증서 전달 및 감사패 전달
     7. 교가
     8. 폐회
* 기념촬영 및 시승식
* 참석자 : 1,2학년 대의원, 행정부, 야구부, 비담임 교사
















존경하며 사랑하는 신일 동문 여러분!!!


저희 신일 총동문회는 믿음으로 일하는 자유인의 기치아래 운명적으로 뭉쳐진 단체로서 저희 선배들은 초창기의 사회생활을 선배의 도움없이 홀로 개척할 수 밖에 없는 운명이었지만 이제 개교 50년을 맞아 2만7천여 동문들이 배출되어 사회 각층에 나름대로의 중요한 역할과 위치에 올라 있습니다.


저희 23대 총동문회는 이 많은 인적자원을 활용하여 서로 소통하여 외로운 사회생활을 보다 즐겁게하고 서로 화합하여 모르고 지내왔던 단점을 스스로 보완하여 단결된 모습을 보여주는게 의무이며 책무라 생각합니다.


개교 50주년을 맞이하여 대한민국의 명문사학으로 우뚝선 신일인으로서 자긍심을 가져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선배는 인생을 뒤돌아보며 모교에 대한 애착심을 더욱 견고히 다질 때이고, 자라나는 후배들을 정신적, 물리적으로 도움을 줄 때라고 생각하지 않으십니까?


우리 모두 믿음으로 일하는 자유인을 되새기며 동트는 하늘 찬란한 빛이 백운대위에...교가를 장엄히 부르며 우리의 멋진 사춘기 시절과 신일동산을 기억하며 애교심을 발휘해 봅시다!


결단코 총동문회는 전 동문의 인적자원을 활용하여 여러분의 인생에 도움을 주어 미소가 환하게 떠오를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개교 50주년을 맞이하여 각자 성의있는 애교심을 발휘하여 총동문회의 활성화로 신일의 자긍심과 영광을 우리의 뜨거운 핏속에 녹여 봅시다!


믿자! 액션!


제23대 총동문회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