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자 ACTION!!! 웃자 ACTION!!!

이해경(3회) 다산컨설턴트 대표, 금탑산업훈장 포상


 



이해경 다산컨설턴트 대표이사가 엔지니어링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금탑산업훈장을 받았다.


산업통상자원부(장관 백운규)와 한국엔지니어링협회(회장 이재완), 한국생산기술연구원(원장 이성일)은 18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2017 엔지니어링 산업 주간행사’ 기념식을 열고 엔지니어링 산업 발전에 노력해온 엔지니어 유공자 40명을 포상했다고 밝혔다.


금탑산업훈장을 받은 이해경 다산컨설턴트 대표는 그동안 2200여건의 엔지니어링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국가 경제발전에 공헌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 거가대교, 새천년대교, 베트남 밤콩대교 등을 설계하며 세계 최고수준의 특수교량 기술을 개발, 글로벌 경쟁력 확보에 노력해왔다는 평가도 받았다.


이원구 설화엔지니어링 대표이사는 동탑산업훈장을 받았다.


이 대표는 국내 최초로 터널 설계에 유해가스 제거방식을 적용하는 등 170여건의 터널 및 지하철 프로젝트 수행을 통해 지하 공기질 개선과 방재시스템 정착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산업포장은 안규철 태양기술개발 대표이사와 우대원 대경이앤씨 대표이사가 받았다.


이외 대통령 표창 4명, 국무총리 표창 4명, 산업통상자원부 등 장관 표창 28명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2017 엔지니어링 산업 주간행사’는 19일까지 진행되며, 엔지니어링 기업 취업상담ㆍ채용설명회와 엔지니어링 포럼 등이 잇달아 열릴 예정이다.


취업상담ㆍ채용설명회에는 현대엔지니어링, 도화엔지니어링, 한국전력기술 등 18개 플랜트ㆍ건설ㆍ정보통신분야 대표 엔지니어링 기업이 참석, 20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기사원문

http://www.cnews.co.kr/uhtml/read.jsp?idxno=2017101815320585300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