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자 ACTION!!! 웃자 ACTION!!!

1회 동기회 사은회 (5/13)


2019년 신일고 사은회가 2019년 5월 13일 월요일 12시 30분에 시행 되었습니다.


예년과 동일하게 마루국시 미아점(학교 부근)에서 선생님 8분과 동기생 10명 그리고 총동문회 사무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조촐히 마무리 되었습니다.


식순에 의거하여 변수복 회장의 개회사로 시작하여, 참석자(선생님 8분과 동기생 10명)의 소개를 하였고, 주명갑 선생님이 선생님을 대표하시어 이런 자리를 만들어 준 1회 동기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하셨습니다.

그리고 1회 동기들이 선생님의 은혜를 감사하며, 준비한 꽃, 조그마한 선물 그리고 감사의 봉투를 선생님들에게 전달을 하였습니다.

주명갑 선생님의 식사기도를 마치고 식사를 하며, 스승과 제자들의 담소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각각 선생님께서 제자에게 한마디 하시게 하여 각각의 선생님께서 귀중한 말씀, 즉 건강하라, 친구 같은 기분의 좌석이다, 믿음으로 일하는 자유인으로 살아가자등 주옥같은 말씀들을 하여 주셨습니다.


이자리를 빌어 바쁘신 와중에도 1회 사은회 행사에 찾아와준 총동문회 서광민 사무총장과 총동문회의 찬조금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도선부회장의 마무리 인사로 행사를 마치고 복도에서 전송 인사를 하고도, 아쉬어서 로비에서 커피 한잔을 하며 또 이야기를 하면서 다음에도 건강하게 만나자는 작별 인사를 하며 헤어졌습니다.


참석자는

   선생님 8분  : 박원상 선생님, 박태남 선생님, 오장은 선생님, 이원희 선생님,

                    이종신 선생님, 장재영 선생님, 정오영 선생님, 주명갑 선생님

   총동문회     : 서광민 사무총장

   동기생 10명 : 변수복, 이도선, 윤세진, 김중곤, 이재명, 

                      손재춘, 윤진평, 박영상, 윤명술, 이병현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글,사진 : 총무 이병현 - 






# 더 많은 행사사진은 행사갤러리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